2016년 5월 29일 일요일

루싸이트 토끼-Sexy Tokki~

루싸이트 토끼-Sexy Tokki오 그래 그대 그렇게 내게 다가오는 거야 별 수 없을 걸 내가 이렇게 섹시하게 깡총깡총 사람들 내게 항상 하는 말 참 귀엽기도 하지 몰라서 그래 내 안에 깊은 곳 욕망을 솔직히 귀엽기는 하지만 그건 다 영리한 나의 눈속임 일 뿐 망설이지 말고 어서 나를 잡아봐 속닥속닥 내가 들려줄 것은 아잇 아 좀 놔 봐 아파! 나만 보면 개나 소나 다 귀 한 번 잡아보자고 난리를 쳐 그래 그렇게 만지고 싶니? 으이그 또 말이지 내가 무슨 노래만 하면 귀엽다 그러는데 글쎄.. 내가 작업을 얼마나 변태처럼 하는지 알면 깜짝 놀라서 까무러치겠다 야 (Come on) 솔직히 귀엽기는 하지만 그건 다 영리한 나의 눈속임 일 뿐 망설이지 말고 어서 나를 잡아봐 나른나른 내가 보여줄 것은 짧지만 탱탱한 뒷다리 길지만 예민한 쫑긋 귀 크지만 진주처럼 윤기가 나는 이빨로 한 눈 팔면 깨물어줄거야 오 그래 그대 그렇게 내게 내게 다가오는 거야 깡총깡총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